친환경 소각장의 사명 지하화 조감도프로젝트 소각장 기준을 제시하다

2023. 11. 20. 00:01##DESIGN/건축C.G

많은 이슈가 되고있던 소각장이 자리했던 이곳,  이곳은  전국에서 가장 현대적이고 지속 가능한 도시로 거듭나기 위한 지하화 소각장 조감도 프로젝트를 추진 중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랜드마크 전망대, 친환경 공원, 어린이 놀이 시설, 캠핑장야영장, 종합체육관, 지하시설소각장, 현대화된 인프라, 그리고 친환경 쓰레기 처리 시설을 포함하여 종합적으로 계획될것입니다. 

이 모든 것은 지역 주민들과 관광객들에게 새로운 문화와 편의를 제공하며 도시의 발전을 촉진하고자 하는 비전의 일환입니다.

쓰레기 소각장 지하화 조감도 예시


🎁전망대 무한한 우주를 만나다
지하화 소각장 조감도 전망대 프로젝트의 중심부에 자리한 전망대는 지역의 새로운 아이콘입니다. 
높은 위치에 자리하여 도시의 아름다운 경치를 제공하고, 천체와 우주를 탐구하기 위한 최첨단 설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곳은 관광객들과 지역 주민들에게 무한한 우주와 별들과의 만남을 선사합니다.

🎁 🎁 자연과 도시의 조화
아름다운 공원은 자연과 도시의 조화를 창조하는 장소로, 이곳에서는 다양한 식물과 꽃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산책로, 자전거 도로, 
그림책 공원, 그리고 조각상 정원은 도시 주민들에게 자연과 조화로운 휴식의 장을 제공합니다.

🎁 🎁 🎁 미래를 위한 놀이
어린이 놀이 시설은 어린이들의 미래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최첨단 안전 시설과 교육적인 놀이 공간을 통해 어린이들은 창의력을 발휘하고 친구들과 함께 놀며 성장할 수 있습니다.

🎁 🎁 🎁 🎁 자연 속의 평화
지화의 자연을 사랑하는 이들을 위한 캠핑장은 자연 속의 평화와 모험을 찾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장소입니다. 
박물관에 관한 캠핑, 별빛 아래 캠프파이어, 그리고 텐트를 치며 자연 속에서의 경험을 누릴 수 있습니다.

🥇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의 집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위한 체육관은 최신의 운동 시설과 트레이닝 공간을 제공합니다. 
이곳에서는 운동, 스포츠, 그리고 웰빙 활동을 즐기며 건강을 유지하고 몸을 단련할 수 있습니다.

🥈현대화된 지하시설 도시의 심장
지하화 소각장 조감도 프로젝트는 지화 지역의 교통을 혁신적으로 개선하기 위한 현대화된 지하시설을 구축 중에 있습니다. 
이것은 도시의 심장으로서 역할하며, 시내와 인접한 지역 간의 원활한 이동을 지원하고 교통 체증을 해소할 것입니다.

🥉새로운 쓰레기 소각장 친환경 도시의 핵심
지하화 소각장 조감도 프로젝트는 친환경 쓰레기 소각장을 건설하여 폐기물 처리를 현대화하고, 재생 에너지를 생산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를 통해 지화는 지속 가능한 도시로의 길을 열고 있습니다.

쓰레기 소각장 지하화 조감도 예시


이 종합 건설 프로젝트는 지화 지역의 미래를 밝히는 것뿐만 아니라, 도시의 인프라와 문화를 혁신하고 개선하는 중요한 단계입니다.  이 모든 것은 주민들과 관광객들에게 더 나은 삶의 질을 제공하며, 친환경 및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지화의 토대를 다지고 있습니다. 함께하는  지역의 모든 이들은 이 프로젝트의 성공으로 미래에 향하는 더 밝은 길을 열 것임을 기대합니다.

"파이크CiiGii 조감도제작 서비스"는 생각했던 단지 계획을 현실세계에 구현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토지이용 계획, 건축 계획, 조감도를 확인하고, 효율적으로 수정하고 실천할 수 있습니다. 파이크CiiGii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궁금하신 분들은 전화주세요

파이크CiiGii 조감도 서비스를 이용하여 건축물 설계완공 전에 먼저 눈으로 확인하세요.
이를 통해 최적의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파이크CiiGii는 이러한 조감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파이크CiiGii를 이용해 보세요.


프로젝트 문의☎☎👍

H.P :010 5232 9926  T : 070 4531 9926
E-mail : pikecg75@gmail.com
Homepage : https://www.pikec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