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경남 통영시 원평리에 위치한 멋진 조감도제작 관광 명소계획 플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2023. 11. 6. 00:05##DESIGN/건축C.G

이곳은 리조트, 호텔,골프장, 수상레저, 인공섬, 온천 관광지 계발계획 그리고 다양한 공공사업부지로 설계 구성되어 있어 다채로운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거듭납니다.



1. 환상적인 휴양지 리조트와 호텔 연계 프로젝트 광역조감도
원평리에 위치한 리조트와 호텔은 풍부한 자연경관과 함께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휴식을 제공합니다. 
각각의 숙박 시설은 특별한 경험과 편안한 휴식을 위한 최적의 장소로 여행객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2. 몸과 마음을 풀어주는 온천 조감도
원평리 온천은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최고의 힐링 공간입니다. 
원평리에 위치한 온천은 자연의 향기와 온기를 느끼며 여유롭게 휴식할 수 있는 곳으로, 여행의 피로를 풀어주는 최고의 선택입니다.

3. 골프 즐기기의 천국 28홀
28홀 골프를 즐기는 여러분에게 원평리의 골프장은 최적의 장소입니다.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이곳은 골프 팬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명소로 거듭날것입니다.

4. 수상레저와 즐거운 해변 활동
수상레저를 즐길 수 있는 원평리는 바다에서의 다양한 활동을 제공하며
해양 스포츠를 즐기거나 해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5. 신비로운 인공섬 탐험
원평리에는 신비로운 인공섬도 설계함으로서 섬에서의 트래킹이나 피크닉을 즐기며, 자연 속에서의 아름다운 경험을 만끽해보세요.

6. 미래를 엿보는 공공사업부지
원평리에는 현재 진행 중인 다양한 공공사업부지들이 있어 미래의 발전 가능성을 엿볼 수 있는 장소
도시의 발전과 함께 통영의 미래를 엿볼 수 있는 이곳을 방문하여 미래의 풍경을 상상해보세요.


경남 통영시 용남면 원평리는 풍부한 관광 명소와 휴양 시설들이 모두 모여 있는 곳으로, 다양한 여행 스타일에 맞춰 특별한 경험을 만들어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크CiiGii  조감도제작 서비스"는 생각했던  단지 계획을 현실세계에 구현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토지이용계획, 건축 계획, 조감도를 확인하고, 효율적으로 수정하고 실천할 수 있습니다. 파이크CiiGii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궁금하신 분들은 전화주세요

프로젝트 문의☎☎

H.P :010 5232 9926  T : 070 4531 9926
E-mail : pikecg75@gmail.com
Homepage : https://www.pikec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