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조천읍 북촌리 56-3 번지 위치한 제주다려랜드 조감도 를 소개합니다.

2023. 7. 24. 00:05##DESIGN/건축C.G

제주다려랜드 조감도

제주도 제주시 조천읍 북촌리 56-3번지에 위치한 복합테마공간이자 휴양체육공원인 제주다려랜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리의 숨막히는 목적지는 방문을 잊을 수 없는 경험으로 만들 수 있는 흥미진진한 시설을 제공합니다.

리조트 스포츠 시설: 제주 다려랜드는 레저와 도전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최첨단 스포츠 시설을 자랑합니다. 
농구 코트와 테니스 코트에서 축구장 모든 연령대의 스포츠 애호가가 좋아하는 활동에 빠져들 수 있습니다.

공원 및 식물원: 울창한 공원과 매혹적인 식물원을 거닐며 자연의 아름다움을 탐험하세요. 
휴식과 감탄에 완벽한 고요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다양한 동식물군에 푹 빠져보세요.

스카이워크(Skywalk): 멋진 전망과 함께 스릴 넘치는 모험을 원하는 분들에게 저희 스카이워크는 꼭 가봐야 할 곳입니다. 
제주도의 그림 같은 풍경 위에 높이 매달려 있는 투명한 유리 다리를 따라 걸으면 숨이 멎을 듯 아름다운 전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루지 & 체어리프트: 짜릿한 루지를 타고 구불구불한 트랙을 질주하며 안전한 환경에서 속도의 스릴을 경험하세요. 
새로운 높이에 도달하고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하려면 체어리프트를 타고 리조트를 통해 기억에 남을 여행을 떠나십시오.

휴식 공간: 편안하고 잘 꾸며진 휴식 공간에서 재충전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햇빛을 피할 수 있는 
그늘을 찾거나 비를 피할 피난처를 찾는 경우 지친 모험가에게 완벽한 휴양지를 제공하는 휴식 공간입니다.

주차장: 넉넉한 주차 공간을 제공하여 모든 고객이 편안하게 도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제주다려랜드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는 동안 고객님의 차량은 안전하고 안심할 수 있습니다.

판매시설: 방문을 기념할 수 있는 다양한 기념품과 기념품을 만나보세요. 저희 
판매 시설은 지역 수공예품부터 맞춤형 기념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품목을 제공하여 제주의 매력을 집으로 가져갈 수 있습니다.

스포츠 애호가, 자연 애호가, 모험가, 그림 같은 환경에서 휴식을 취하고자 하는 사람 모두에게 제주 다려랜드는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특별한 리조트 스포츠 시설 파크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세요!

축척된 노하우   조감도제작,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함으로써 제작비를 낮추며 합리적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준공 전후의 비전을 시각화해드립니다!
조감도제작 조감도가격 조감도작업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문의하세요. 
이상 파이크CiiGii 김실장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프로젝트 문의 
H.P :010 5232 9926 T: 070 4531 9926
E-mail : pikecg75@gmail.com
Homepage :  https://www.pikec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