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수대통!생거진천 전통시장 식음 공간 조성 조감도제작 사례입니다.

2023. 7. 3. 00:05##DESIGN/건축C.G

충북진천군 진천읍 성석리 969번지 운수대통!생거진천 전통시장 소계합니다.👍

1976년 진천읍에 조성된 진천시장은 조선시대부터 시작된 5일장의 전통을 계승하고 있다. 원래 진천읍 도로변에 있던 시장을 시설 현대화 사업으로 지금의 자리로 옮겼다.
2015년 6월 준공된 신시장은 국내 최대 규모의 시설과 고객을 위한 다양한 편의시설을 자랑합니다.

생거진천 전통시장 조감도


진천시장은 전통의 뿌리를 지키면서도 이제 신선하고 현대적인 모습으로 고객을 맞이합니다. 시장은 다양한 제품과 상품을 제공하여 방문객에게 다양한 쇼핑 경험을 제공합니다. 
신선한 농산물과 현지 진미부터 의류, 가정용품 등에 이르기까지 시장의 분주한 가판대에는 탐험하고 발견할 것이 많습니다.

뿐만 아니라 진천시장 주변에는 다양한 볼거리와 볼거리가 있어 방문객들이 즐길 수 있다. 역사적 명소, 문화 유적지, 자연 경관 등 시장 주변에는 볼거리와 탐험할 것이 많습니다. 
방문객들은 현지 문화에 몰입하고, 친절한 상인들과 교류하며, 시장과 주변 환경이 제공하는 활기찬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진천시장은 쇼핑을 위한 장소일 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과 관광객이 모여서 교류하고 전통 시장의 풍부한 유산과 활기찬 분위기를 감상할 수 있는 문화 및 사회적 허브이기도 합니다.

생거진천전통시장은 현대적인 건물 안에 약 70개의 상점과 350개의 포장마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시장은 버스, 택시, 지하철 및 지상 교통 수단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등 다양한 교통 수단의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또한 방문객을 위한 넓은 지붕 덮인 주차장이 있습니다.


시장이용자의 편의를 증진시키기 위해 여러 가지 이용자 친화적인 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차장과 점포 간 이동이 용이하도록 무빙워크를 설치해 관람객들이 시장을 쉽게 둘러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시장의 모든 매장에 카드 결제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고객이 구매 시 현금 없이 거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현대적 편의시설은 생거진천전통시장에서 원활하고 편안한 쇼핑 경험을 제공합니다. 방문객들은 시장을 편리하게 둘러볼 수 있고, 다양한 상품과 상품을 즐길 수 있으며, 현금 없이 거래할 수 있습니다.

수천 년 동안 생거의 진천 전통 시장은 농촌 지역 사회에 필수 상품과 서비스를 공급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습니다. 지역 주민들의 요구에 부응하는 경제 활동의 중심지였습니다. 
시장은 또한 주민들 간의 정보 교환을 촉진하고 지역사회 내 사회적 연결을 촉진하는 소통의 플랫폼 역할을 했습니다.


또한 시장은 다양한 민속 행사와 엔터테인먼트의 장소가 되어 지역에 활기와 문화적 풍요로움을 더했습니다. 이 행사에서는 전통 관습, 공연, 축하 행사를 선보이며 지역의 관습과 유산을 엿볼 수 있습니다.


진천전통시장의 대표적인 행사는 명절 전 열리는 대목시장이다. 이 시장은 지역 주민뿐만 아니라 인근 시·군의 사람들이 한자리에 모인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남다르다. 대목시장은 시장이 주는 그리움과 전통의 정취를 느끼고자 하는 이들의 발길을 사로잡는다. 고풍스러운 정취를 만끽하고, 쇼핑을 하고, 시장 특유의 분위기를 만끽하는 사람들이 모이는 장소가 됩니다.


풍부한 역사와 문화적 중요성을 지닌 진천 전통 시장의 보존은 이러한 전통과 연결이 다음 세대를 위해 유지되도록 보장합니다. 
시장은 계속해서 농촌 사회가 번성하고 공동체 유대가 강화되며 민속 전통이 기념되는 소중한 장소입니다.

축척된 노하우   조감도제작,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함으로써 제작비를 낮추며 합리적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준공 전후의 비전을 시각화해드립니다!
조감도제작 조감도가격 조감도작업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문의하세요. 
이상 파이크CiiGii 김실장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프로젝트 문의 
H.P :010 5232 9926 T: 070 4531 9926
E-mail :  pikecg75@gmail.com
Homepage :  https://www.pikec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