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인 학전묘원 수목장 조감도 제작사례

2023. 4. 18. 00:10##DESIGN/건축C.G

녹색 매장이라고도 알려진 자연 수목장은 환경 친화적인 매장 관행에 중점을 둔 장례 문화의 대표적 사례 
고창군 아산면 학전리 710-12 번지 자연 매장지가 대표적이다.

봉인학전묘원수목장-조감도-


학전리 수목장은 전통 매장 방식을 대체할 수 있는 평화롭고 환경 친화적인 자연 매장지를 제공합니다. 
대지는 수목장 부지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한국의 자연 경관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자연 매장지는 사람들이 환경을 존중하고 개인적인 신념에 따라 묻히는 장소를 제공합니다.


학전리 자연 매장지는 환경에 해를 끼치지 않는 방식으로 시신을 흙으로 되돌린다는 단순한 철학을 따른다. 
봉인 학전묘원은 분해하는 데 수백 년이 걸리고 토양에 유해한 화학 물질을 방출할 수 있는 콘크리트 또는 금속 관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학전리 자연매장지는 사람들이 자연과 교감하고 지역 생태계의 건강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봉인 학전묘원은 자생 식물이 자라고 번성할 수 있는 자연 지역으로, 고인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평화롭고 고요한 환경을 조성합니다. 
이 봉인 학전묘원 또한 사람들이 삶과 죽음의 순환과 그 안에서 자신의 위치를 ​​성찰할 수 있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자연 매장은 환경 친화적일 뿐만 아니라 전통적인 매장 방법보다 비용이 적게 드는 경우가 많습니다. 
방부 처리, 금속 관 및 콘크리트 매장 금고가 없기 때문에 전체 매장 비용이 줄어듭니다. 
이것은 사랑하는 사람을 기리기 위해 저렴하고 지속 가능한 방법을 찾는 사람들에게 매력적인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고창군 아산면 학전리 자연 매장지는 전통 매장 방식에 대한 대안을 찾는 사람들에게 환경 친화적이고 평화로운 선택을 제공합니다.
 지속 가능성과 환경에 대한 존중에 대한 봉인 학전묘원의 초점은 사람들이 자연과 연결되고 지역 생태계의 건강에 기여할 수 있게 합니다. 
자연 매장이 대중화되면서 죽은 후에도 지구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학전리와 같은 장소가 이러한 옵션을 제공하는 것을 보는 것은 흥미로운 일입니다.

"파이크CiiGii  조감도제작 서비스"는 생각했던  계획을 현실세계에 구현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토지이용 계획, 건축 계획, 조감도를 확인하고, 효율적으로 수정하고 실천할 수 있습니다. 파이크CiiGii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궁금하신 분들은 전화주세요

프로젝트 문의☎☎

H.P :010 5232 9926  T : 070 4531 9926
E-mail : pikecg75@gmail.com
Homepage : www.pikec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