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 휘경동 업무다세대 투시도 제작 사례입니다.

2023. 3. 13. 00:11##DESIGN/건축C.G


업무 환경 혁신: 동대문 휘경동의 모범 사례 업무다세대 소개합니다.
휘경동 재개발은 동대문구에 위치한 휘경동에서 진행되고 있는 재개발 프로젝트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10년 이상의 시간이 지난 이래 진행되어 왔으며, 최근에는 3구역까지 사업 시행인가를 받아 속도가 빠르게 나아가고 있습니다. 재개발 완료 후에는 이문과 휘경 일대에 총 10,000 가구의 새 아파트가 생길 것으로 예상됩니다.

휘경동의 재개발은 인근지역인 배봉산, 중랑구 면목동, 청량리동, 이문동과의 연결을 강화하고, 동의 보금자리인 수빈 박씨의 묘 휘경원으로부터 유래한 동 이름을 대표하는 동의 새로운 모습을 만들어 나가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프로젝트는 휘경동의 주민들에게 향상된 생활 환경을 제공하고,휘경동 재개발 사업은 동대문구의 경우 구체적인 재개발 계획이 수립되어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 재개발 사업의 목적은 보건, 교통, 교육, 문화, 환경, 생활 편의성을 향상시키며, 주거 환경의 개선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사업이 진행되면서 기존 주택부지와 주변 환경이 개선되고, 새로운 아파트들이 지어지면서 인근 거주자들의 생활 수준이 극적으로 향상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이 재개발 사업으로 인한 지역 경제의 활성화도 기대됩니다.

동대문구에서 가장 화제의 주제 중 하나입니다. 기존의 다세대 주택들이 새로운 아파트들로 교체되어, 동네의 생활 환경이 대폭 개선될 것입니다. 
또한, 새로운 아파트가 지어지면서 부동산 가치가 상승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주변에는 대형 마트, 의료시설, 교통이 편리한 대중교통이 많이 있어, 생활하기에 매우 편리한 환경이 될 것입니다. 새로운 주거지를 찾고 있는 분들에게는 추천하는 지역입니다.

지금 휘경1구역에서는 휘경 해모로 프레스티지 공사가 진행 중이며, 휘경2구역에서는 휘경SK뷰 아파트 공사가 진행 중입니다. 휘경3구역은 1호선 회기역과 외대앞역 사이에 위치하며, 휘경뉴타운 구역에서 가장 큰 규모의 역세권입니다.

동대문구 휘경동183-132,155번지
지상9층 1개동 1~2층 주차장
2층 근린생활시설
2~5층 주거용 오피스텔이며,6~9층 다세대 주택으로 설계되었습니다.

"파이크CiiGii의 근린생활시설 투시도 서비스: 건축물의 공급 분양을 결정하기 전에 미리 보세요"
최적의 선택을 위해 파이크CiiGii의 근린생활시설 투시도 서비스를 이용하세요. 궁금하신 분들은 파이크CiiGii로 연락주세요.

프로젝트 문의☎☎👍

H.P :010 5232 9926  T : 070 4531 9926
E-mail : pikecg75@gmail.com
Homepage : https://www.pikec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