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신하리 전원주택 타운하우스 조감도제작 사례입니다.

2023. 3. 2. 00:01##DESIGN



가가평군 조종면 신하리 산107-3 위치한 타운하우스는 자연과 함께 편안하고 여유로운 생활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적합한 명품 전원주택단지이며, 최고의 건축 기술을 적용하여 디자인과 공간 활용에 최적화된 주거 공간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고객들의 요구에 맞추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합니다.

가평 신하리 타운하우스는 교통이 편리해서 서울과 주변 지역을 1시간 이내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서울양양고속도로와 37번 국도, 46번 국도 등이 인접해 있고, ITX 청평역이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제2외곡순환도로와 제2경부고속도로를 이용해서 수도권이나 전국의 각 지역으로 쉽고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신하리 타운하우스 주변에는 농협하나로마트, 활인마트, 편의점 등의 쇼핑 센터가 유용한 생활 필요한 물품을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또한, 주민센터, 보건소, 우체국, 파줄소 등의 주민 시설도 한 곳에 위치해 있어 편리하게 업무 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은행과 소아과, 치과, 의원, 약국 등의 병원 시설도 가까이 위치해 있어 필요할 때 즉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근에는 여유로운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카페와 식당 등이 있어 편안한 여가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차로 20분 거리에 위치한 가평 시내도 쉽게 갈 수 있어 다양한 생활 환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파이크CiiGii 전원주택단지 조감도제작 서비스"는 생각했던 전원주택 단지 계획을 현실세계에 구현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토지이용 계획, 건축 계획, 조감도를 확인하고, 효율적으로 수정하고 실천할 수 있습니다. 파이크CiiGii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궁금하신 분들은 전화주세요

파이크CiiGii 타운하우스의 조감도 서비스를 이용하여 건축물을 공급 분양하기 전에 먼저 눈으로 확인하세요.
이를 통해 최적의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파이크CiiGii는 이러한 조감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파이크CiiGii를 이용해 보세요.


프로젝트 문의☎☎👍

H.P :010 5232 9926  T : 070 4531 9926
E-mail : pikecg75@gmail.com
Homepage : www.pikec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