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왕숙 공공주택지구 광역조감도제작 조감도제작CG 비교미리보기

2020. 11. 9. 00:15카테고리 없음

남양주 신월리 왕숙지구 신도시3기 개발 프로젝트 소개해드립니다.

(광역조감도 제작사례)

남양주왕숙지구-광역조감도

광역조감도 를 보시면 선호도가 높은 상품으로 개발계획 개발면적 11,337,000㎡ 약 343만 평, 별내 신도시의 약 2배입니다.

[경제중심권역]
왕숙지구 기본 콘셉트
👍도시첨단산업, 기업지원 허브, 공공주도 창업 플랫폼 조성 → 신경제 권역으로 특화, 고용창출(16만 명 추산)
수변복합 문화마을, 에너지 자족 마을 기본 콘셉트 문화예술 중심권역 문화예술마을, 문화테마거리, 청년 예술촌, 청년창업공간 조성 MICE(복합 전시산업) 특화단지 조성합니다.

[입지환경]
왕숙지구 입지환경 
👍자동차3분 거리인 퇴계원 ic 이용 외곽순환 고속도로에 빠르게 진입합니다. 
👍자동차나 광역버스 BRT로 외곽순환 고속도로를 타면 서울 강남권이 한걸음입니다. 
👍퇴겨원역에서 다섯 정거장만 가면 환승역인 상봉역에 도착합니다. 
👍환승하면 강남권에 빠르게 도착하며, 회기역이나 청량리역에서 환승하면 강북권이 한 걸음입니다. 
👍👍세종-포천 고속도로 일부 개통 구리-포천 구간 개통으로 강남권 진입이 더욱 빨라졌습니다. 

[광역도 입지분석]
🏅남양주다산진건지구,남양주별내지구,구리갈매지구와 남양주 다산지구 위치해있으며 세종 포천 고속도로, 북부간선도로, 퇴계원 IC, 별내 IC로 교통환경이 탁월합니다.

[조감도 입지분석]
세부입지분석 왕숙 역세권 및 BRT 정류장에 위치하여 대중교통이용 편리 공공주택 및 복합시설 조성으로 전반적 미래가치 상승 다양한 대중교통 및 고속도로 인접으로 서울 및 수도권 접근 용이 합니다.

남양주왕숙지구-조감도

🏅왕숙지구 신도시 사업이 왜 '교통 혁명'인가?
진접선 풍양역과 Super-BRT를 신설하여 8호선 다산역까지 연결하고, 수석 대교 건설로 천호 BRT 구간간 교통 신도시를 만들겠습니다.
조감도 참고(* Super-BRT(Bus Rapid Transit) : 전용차로, 우선 신호체계 적용 등 지하철 시스템을 도입한 간선급행 버스체계로 친환경 수소버스로 운영됩니다.
아울러, 퇴계원 구시가지 도로개선과 별내역(별내선) 연장을 통한 북별내(진접선) 연결 등 신도시와 별내 신도시의 연결성을 강화하며 구도심 지역의 발전까지 도모하도록 하겠습니다.
경의 중앙선 역을 신설하고, 주변 상습정체 교차로인 토평 삼거리, 삼패·가운 사거리를 '교차로 입체화'하여 교통체증을 완화해 나가겠습니다.
특히, 수석대교(1km)를 신설하여 서울(잠실)까지 접근을 용이하게 하겠습니다. 이밖에도 구 국도 47호선을 확장하여 퇴계원 IC와 연결하고 지방도 383(4km) 및 국지도 86호선(5km)을 확장하여 남북 간의 교통 흐름을 원활하게 하겠습니다.
또한, 경춘선과 분당선 직결로 마석까지 운행을 추진하고 지하철 6호선 연장, 외곽순환 고속도로 우회도로 건설 등 교통 관련 개선대책을 적극 추진하여 내집 앞에서 서울까지 더 빠르고 편리하게 연결되는 남양주 교통혁명을 완성해 나가겠습니다.

🏅왕숙지구 신도시 사업이 왜 '일자리 혁명'인가?
[ 신도시 자족용지 규모와 조성계획 ]
1기와 2기 신도시의 자족기능 부족과 베드타운화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약 140만㎡ (판교 테크노밸리의 2배)에 달하는 자족 시설 용지를 확보하여, 기업 유치와 기업지원 허브 조성을 통한 약 16만 개의 일자리 창출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왕숙 1지구'에는 사물인터넷, R&D 단지 등 첨단산업 기업을 유치하는 도시첨단산업 기업을 조성하고
'왕숙 2지구'에는 청년문화공간, 문화예술컨벤션센터 등과 연계하는 복합 전시산업을 육성할 계획입니다.
특히, 왕숙지구와 함께 인접한 양정역세권 복합개발사업, 경기북부 테크노밸리 등과 연계한다면 인구 100만 자족도시 남양주의 기반이 마련될 것입니다.
남양주시는 3기 신도시 입주기업 대상으로 취득세, 재산세 등 각종 세재혜택을 제공하고, 저렴한 임대공간, 창업컨설팅을 종합적으로 지원하는 공공 주도의 기업지원 허브를 조성하는 등 기업 유치에 최선을 다해 신도시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입니다.
또한, 자족용지 인근에 창업주택 등을 배치하여 직장과 주거가 이웃하는 환경을 제공하여 기업유치를 현실화해 나갈 예정입니다.

🏅남양주 왕숙지구  정해진 이름 유례
사업지 인근을 왕숙천이 지나고 있어 임시로 '왕숙'지구로 명명하였으며, 왕숙천은 포천시에서 발원하여 남양주시·구리시를 지나 한강으로 흐르는 하천 지방 2급 하천입니다.
태조 이성계가 상왕으로 있을 당시 팔야리에서 8일간 머무르고 내각리에 별궁을 지었었다고 하는데, 그 때문에 '왕숙천'이라는 이름이 붙었다는 전승이 있습니다.
3기 신도시의 지구명칭은 향후 공모를 통해 최종 확정될 예정입니다.

🏅왕숙지구 신도시 추진 일정은?
2019년 하반기까지 지구지정을 완료하고, 2020년에 지구계획을 수립한 뒤 보상에 착수할 계획입니다. 2021년에 공사 착공과 주택공급을 개시하고 2025년부터 본격적으로 입주가 시작되며 2028년에 사업을 준공할 예정입니다.

🏅주택 외 학교 등 교육시설, 공원 및 문화시설 등의 구체적인 계획
교육 및 문화시설 등의 구체적인 계획은 2020년 지구계획 수립시 토지이용 계획 등에 반영될 것이며, 시민이 가장 바라는 모습으로 남양주시의 미래상을 담아낼 수 있도록 사업시행지와 협의를 진행해 나가겠습니다.
또한, 유지원은 100% 국공립으로 설치하고, 학교도 적기에 개교하겠습니다.

축척된 노하우 방대한 데이터 광역조감도,조감도 항공사진 소스를 활용함으로써 제작비를 낮추며 합리적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준공 후의 비전을 시각화해드립니다.

광역 조감도 제작 조감도 가격 CG견적 조감도 작업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문의하세요.  
이상 파이크CG 김프로입니다.
감사합니다. 

프로젝트 문의  
H.P :010 5232 9926 T: 070 4531 9926 
E-mail : pikecg75@gmail.com
Homepage : www.pikecg.com/

광역조감도,광역조감도제작,조감도제작,건축cg,남양주,왕숙지구,신도시3기,왕숙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