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역조감도제작,조감도 작업,분양조감도 이미지 올립니다.

2020. 4. 5. 00:07##DESIGN

안녕하세요.
건축 디자이너 김실장입니다.
 건축 프로젝트  분양 조감도 및 광역도 조감도 제작  작업했던 광역 조감도입니다. 조감도 이미지에 가장 기본 되는 도면을 업체로부터 전달받고 광역 조감도  그리기 작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차후 상가 분양 조감도로 사용할 것이라고 합니다.

저 김실장은 합리적인 조감도 광역조감도 제작비용과  저렴한 가격으로 제작 납품해드립니다.

아래 이미지는  확정된 분양 광역조감도입니다.

경기도 시흥시 목감동 중흥S클래스 광역조감도


조감도 제작은  요즘 3d프로그램으로 작업을 합니다. 컴퓨터가 보급되기 전에는 수채화로 드로잉으로 조감도 그리기를 했습니다. 위의 이미지는 분양광고 광역 조감도라. 건물을 정면에서 약간 측면에서 바라본 뷰로서 분양 광역 조감도로 사용되는 자료입니다.

경기도 시흥시 목감동 중흥S클래스 조감도

분양 광역조감도
위의 조감도 이미지는 분양 조감도입니다. 새가 바라본 보라고 해서 조감도라고 일컬어집니다. 건물의 배치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분양자료입니다.

경기도 시흥시 목감동 중흥S클래스 평면도

평면도
위의 이미지는 평면도입니다. 건물의 수치라든지 마감재를 표기하기도 합니다. 건축설계에서 평면도(배치도) 입면도 단면도 등이 설계됩니다.  


이런 자료를 토대로 저김실장은 조감도 가격에 접합한 비용으로 조감도 작업을 하게 됩니다.
가격이 궁굼하시다면  부담 없이 전화 주시면 상담해드리겠습니다. 제작 문의 010-5232-9926

프로젝트 문의

H.P :010 5232 9926
E-mail : pikecg75@gmail.com
Homepage : http://www.pikecg.com

광역조감도,주상복합 오피스텔, 오피스텔 광역 도제작, 상가 조감도 제작, 상가 광역 조감 제작, 광역 조감도, 건축 광역도, 광역도 cg,
광역 도제작, 광역도 조감도, 광역 조감도, 광역도 회사, 건축 광역도, 조감도 가격, 주상복합 아파트 조감도, 투시도 조감도